성도들의 경건한 신앙생활을 위한 [코람데오 라이프]앱 탄생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-02-16 21:17 조회129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제 8회 총회에서 선출된 장정일 대표는 지난 10여년간 스마트폰을 은혜의 도구로 만들려는 운동의 목적이 이제야 성취된다고 밝히고, [라크마365]를 비롯하여 그동안 만들었던 앱을 통합하여 모든 성도들이 일상에서 신앙생활에 유익한 복음앱을 만들어 냈고, 향후, 한국교회 뿐 아니라 전세계 성도들에게 유익한 복음앱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.
한국교회와 전세계 성도들의 경건한 신앙생활을 위한 복음앱 [코람데오 라이프]앱의 처음 버전은 폰을 켤 때마다 [하나님 앞에서] 있는 자신을 의식할 수 있도록 잠금화면과 홈화면에 [코람데오]글씨와 성구를 넣어 경건한 신앙인이 되게 하는 것과, 말씀을 암송하고 말씀으로 알람(림)을 통해 일정을 관리할 수 있으며, 기도와 감사노트를 작성하게 만들었습니다.
2차로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는 것은 노트를 신앙노트로 바꾸고 설교/기도/감사/전도노트로 만들었으며, 전도앱 [와 보라]를 추가하였습니다. 계속 수정 중이며, 3월 중에는 업데이트 버전이 공개될 것입니다.
[코람데오 라이프]앱은 전국교회에서 지교회 이름으로 변경 등록하여 소속감과 친밀감을 갖고 사용하도록 추진할 계획입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